Loading...

언론 속 아디포랩스

아디포랩스,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학과 연구 MOU 체결
23-03-14 13:22 12,953회 0건

1794552455_1678767687.0949.jpg

아디포랩스,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학과 연구 MOU 체결

2023 IVRA 국제의료나눔컨퍼런스에도 초청


고주파암치료기 제조 회사 (주)아디포랩스는 지난 2월 26일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에서 사이버자야 종합대학교와 학술 및 연구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이버자야(Cyberjaya)는 말레이시아의 행정도시 푸트르자야에 위치한 과학단지(science park)다. 수도 콸라룸푸르에서는 50km 남쪽에 있는 '말레이시아의 실리콘 밸리'로도 알려져 있는 도시이다.

(주)아디포랩스는 말레이시아에 아디포랩스지사를 두고 있으며, 지사와 평소 협력관계에 있는 사이버자야대학과 아시아진출을 앞두고 공동 임상과 연구를 위해 MOU를 맺게 됐다.

이 자리에는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유승모 박사와 우자상 박사, 한예은 팀장, 유성철 팀장 등이 참여했고 사이버자야 종합대학교에서는 부총장 Zabidi Azhar Mohd Hussin과 연구 교수들이 참여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통증 치료 연구와 암치료 연구를 기반으로 한 학술 및 연구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학술활동을 통해 협력을 촉진할 예정이다.

특히 의학, 연합 보건, 비즈니스, 관리, IT 및 심리학 분야에서 양 당사자 간의 강점을 기반으로 구축된 협력체계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주)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는 "말레이시아에 아디포랩스 협력사인 아디포랩스 헬스케어의 확장과 더불어 사이버자야 종합대학 연구진과의 MOU를 통한 협력 강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아디포랩스는 금년 4월 28일과 29에 열리는 IVRA(International Virus Research Alliance: 국제바이러스연구협회) 국제의료나눔 컨퍼런스에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 종합대학의 교수들을 초정할 예정이다.

이번 4월28일 IVRA 국제컨퍼런스는 전세계 20여 개국 의료진이 참석한다.


출처: 아디포랩스, 말레이시아 사이버자야대학과 연구 MOU 체결 (medipa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