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 속 아디포랩스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 몽골 진출 ‘눈앞’
24-03-15 14:54 7,022회 0건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 몽골 진출 ‘눈앞’

몽골 보건복지부 Sodnom Chinzorig 장관 아디포랩스 전격 방문
한성호 대표 “리미션1℃ 기증·도입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키로”

icon_view.png?w=170628

▲ 몽골 보건복지부 Sodnom Chinzorig 장관(좌)과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우)


【후생신보】  몽골 보건복지부 장관이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로 전 세계 암 환자들에게 새 희망을 전하고 있는 (주)아디포랩스를 전격 방문, 몽골에 ‘리미션1℃’를 도입하고 치료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몽골 진출을 위한 교두보가 마련됐다.

 

국내에서 암치료기로 그 효과를 검증 받고 국제학술세미나에서 성공적인 임상치료사례를 통해 관련 의료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 제작사인 (주)아디포랩스(대표이사 한성호)는 15일 몽골 보건복지부 Sodnom Chinzorig 장관이 자사를 전격 방문하고 ‘리미션1℃’의 몽골 도입 및 치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제 학술세미나는 사단법인 IVRA(공동대표 한성호, 유승모, 위원장 장홍석) 후원 기업인 (주)아디포랩스가 그 동안 IVRA 회원사인 각국에 암 치료와 임상시험을 목적으로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의 수출과 기증을 꾸준히 진행해 온 결과로 몽골 보건복지부에서도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특히 Sodnom Chinzorig 장관은 자국내 국립 암센터에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도입에 관심을 표명하고 몽골에 암치료기 도입에 따른 허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리미션1℃’를 통해 자국 내 암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국내 의료진과 관련 협회의 협조를 요청하기도 했다.

 

이에 한성호 대표는 몽골 정부의 자국 내 허가와 임상시험을 위해 우선적으로 ‘리미션1℃’를 기증해 몽골 정부가 고주파온열암치료기를 도입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성호 대표는 “IVRA 국제컨퍼런스에서 보여준 ‘리미션1℃’의 검증된 효과는 각국의 의료진을 통해 암으로부터 고통받는 전 세계 환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며 “몽골에서도 암환자를 위해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가 자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이번 몽골 보건복지부 Sodnom Chinzorig 장관의 아디포랩스 방문은 대한민국 의료기술의 위상을 한층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icon_view.png?w=170628

▲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

 

한편 사단법인 IVRA(International Virus Research Alliance 국제바이러스연구협회)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결성된 사단법인 의료협회로 매 회를 거듭하며 학술적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현재 회원은 국내외 200여 명으로 코로나 이후 암 치료에 전문적 지식을 공유하고 관련 세미나를 매년 개최하는 등 향후 암 치료를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Sodnom Chinzorig 장관은 오는 6월 9일 서울성모병원에서 개최되는 IVRA국제 컨퍼런스에 몽골의료진도 참여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출처: [후생신보]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 몽골 진출 ‘눈앞’ (whosaeng.com)